검색

계양구 드림스타트, “소담촌 계양구청점”과 가족사랑 외식지원 업무협약 체결

크게작게

백상기 기자 2019-10-02


인천 계양구(구청장 박형우) 드림스타트는 지난 9월 30일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위해 관내 소담촌 계양구청점(대표 김민숙)과 가족사랑 외식지원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이번 협약은 매월 2회 정기적으로 드림스타트 등록 아동 및 가정에 가족외식을 지원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, 협약체결을 통하여 불균형한 영양보충과 외식비용 지출로 인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또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친화를 도모하여 건강한 가정만들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.

이날 가족사랑 외식지원 업무협약에 참여한 소담촌 계양구청점 김민숙 대표는 ‘구청에서 이런 업무까지 하는지 사실 잘 몰랐다.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어려움이 있지만 맛있는 음식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제공하는 외식지원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노력하겠다’고 밝혔다.

구 관계자는 “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발달 및 가족사랑 외식지원 사업 활성화를 위해 관내 많은 외식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희망한다”라고 말했다.

기사입력 : 2019-10-02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+ naver URL복사
뒤로가기 홈으로

인기뉴스

URL 복사
x